반응형

안녕하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에 위치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입니다.

요즘 LED TV 수리 포스팅이 많이

업로드되니 이웃분들이 물어보시더라구요

" LED TV 수리도 하세요? " 라고요..

네... TV수리도 하고 노트북수리도하고

또, 모니터수리도... 그리고 애플 제품도

모두 수리합니다 ^^

제가 너무 노트북 관련 포스팅만 해서

여쭤 보신듯 합니다 ㅎㅎ

오늘 포스팅하는 제노스미디어 TV 수리건은

고객님께 아니고 저의 아버님댁에 있는 TV인데

고장이 나서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서

차로 가지고 왔네요.

강남은... 일주일에 3일 이상을 출장을 나갑니다.

서울, 경기권에서 LED TV가 고장나서

수리의뢰를 하시고 싶으시면

픽업 가능하니 문의 주세요^^

궁금할 땐 네이버 톡톡하세요!

네이버 톡톡이나 댓글 또는 폰으로 연락 주셔도 됩니다.

제노스미디어 ZT-42LEDT 티비이고

언제 구매했는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상당히 오래 된거 같네요. ㅠㅠ

바꿔드려야하는데 시국이 시국이라

경기가 너무 안 좋아요...

어여 코로나가 해결되서 경기가 좋아져

저 뿐만이 아니라 사업하시는 모든 분들

돈 많이 버시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합시다.. 화이팅!!

제노스미디어 ZT-42LEDT LED TV 고장증상부터

확인하고 가보죠~

전원 코드를 연결하고 전원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화면이 분홍색으로만 나오네요.

AD보드에서 액정으로 올라가는 라인을 확인

해봐야 할거 같네요...

몇번 껏다가 켜봤는데..

이렇게 분홍색으로 보이는게 대부분이고

검은 화면도 가끔 보여지네요.


|| 제노스미디어 ZT-42LEDT TV수리작업 ||

TV를 뒤집어 작업 다이에 올려놓습니다.

고정나사들을 풀어 거치대를 분리하고

뒷판을 고정하는 고정나사들을 모두 풀어 줍니다.

먼지들이 상당하네요..

아무리 집을 깨끗하게 청소해도

이렇게 먼지들이 그득그득하답니다.

이 먼지들도 깨끗하게 제거해 줄께요^^

그리고, 뒷판을 분리합니다.

고정 나사들을 풀면 너무나 쉽게 뒷판 분리가 가능하답니다.

파워보드가 보입니다.

보드에 먼지가 덕지덕지 ㅠㅠ

AD보드들입니다.

요녀석과 쇼부를 봐야 분홍색으로 보이는

증상을 해결할 수 있을거 같습니다.

패널명도 한번 확인해 보구요.

LC420EUH 패널이네요.

백라이트를 교체하려고 확인해 봤는데

현재 이 패널에 들어가는 재치의 부품이

재고가 없다고 하네요..

백라이트 빛샘이 있어 교체하려고 했는데

아무래도 다음 기회에 작업을 해야겠습니다.

깔끔하게 LED TV 수리를 하고

테스트!!

오늘은 하루 종일 티비 파워 ON!!

또 다른 이상이 있을 수 있으니 장시간의

테스트 시간을 가집니다...

또... 고장나면 아버지한테 혼나요 ㅠㅠ

확실하게해서

아버님댁에 티비 설치 해드려야겠지요~

지금까지... 제노스미디어 ZT-42LEDT

화면이 분홍색으로 보이는 LED TV 수리

작업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TV수리가 궁금하시면...

 

http://pf.kakao.com/_Gxmxaxhl/chat

 

와일드핑거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문의 주세요~

강원도 홍천군 동면 월운로 274-40 컨테이너 2층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 양정환 | 강원도 홍천군 영귀미면 월운로 274-40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04-04-12999 | TEL : 010-3593-3911 | Mail : wildfinger0401@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1-강원홍천-016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