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남역에서 강원도 홍천으로 이전한 와일드핑거 인사드려요^^

오랜만에 인사드리게 되었네요..

정신 차리고 보니 블로그 안한지 1년이 넘었네요 ㅡ,.ㅡ

강원도 홍천으로 사무실을 이전한 이유 많이들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기존 거래처 사장님들도 많이 물어보시구요..

노트북수리가 주업이지만... 중고나 교육에도 관심이 있어 사무실을 알아보다가...

현실에 부딪혀 강원도까지 와서 사무실을 알아보고 있더라구요.

그러다... 땅을 사서 집을 짓고 그 옆에 사무실( 컨테이너 )을 만들어 사용하면 좋겠다 생각을 합니다.

그래서... 2달 동안 여기저기 땅을 알아보게되었네요....

가격, 거리, 아이들, 일... 생각해야할게 한두가지가 아니더라구요...

강남이 제일 좋기는 한데 말이죠...ㅡ,.ㅡ

여튼... 공기 좋은 강원도 홍천으로 결정하고 땅을 사서 집을 짓는다는 조건으로 집을 계약하게 됩니다.

다들... 이렇게 한다는데 글쎄요.... 제가 보기엔... 세금 내기 싫어서 떠 넘기는거 같은 그런 느낌....

잘 모르는 부분이므로 그만 패스하겠습니다.

그리고 요즘은 집의 하자로 1년 동안을 머리 아파하고 있습니다.

전원생활을 꿈꾸고 계신 분들이 보신다면... 꼭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네요..

잘 알아보고 집 사세요... 제발요....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여튼... 핑거는 강남역에서 공기 좋은 강원도 홍천으로 이전을 했습니다.

저는 조금 힘들지만 아이들이 많이 좋아해서 저도 좋아보려고 노력 중 입니다^^

그럼... 저의 집 말고 사무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위의 사진은 핑거 사무실로 들어오는 입구입니다...( 사실 집 대문 ㅋ )

그리고 말입니다..... 휀스도 대문도 간판도 저의 두손으로 만들었답니다...

왜??? 전원주택은 본인이 못하면 돈이 아주 많이 들어갑니다.

그래서 지인 찬스에 저의 노동력으로 ㅎㅎ

바닥에 깔려있는 잡석도... 삽으로 다...자가설치.... ㅋ( 완전 힘들었음. )

집과 컨테이너 빼고 다... 직접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힘드네요. 아직도 할게 많아서 ㅎㅎ

좌측으로 보이는 하늘색 건물이 제가 살고 있는 집이고 옆에 사무실이 ㅎㅎ

전원주택 생활은... 좋은 업자 만나면 다행이지만 대부분 하자 찾기 게임이라는 ㅡ,.ㅡ

어떤 업자분이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우리집은 하자천국~♬♪ ㅋㅋㅋ

또... 또 이러고 있네요...

 

 

 

여긴 1층 컨테이너 데스크탑만 작업하는 공간입니다.

브랜드 조립 컴퓨터 모두 수리하고 조립이 가능한 작업장이랍니다.

여긴... 컨테이너 2층으로 저의 사무실.... 영상도 찍고 편집도 하고 노트북수리도 하는 작업장입니다.

 

 

 

 

아직 정리가 덜된 상황이라... 이해하시면서 봐주세요..

그래서 수리작업은 가능하다는거... 최선을 다해 작업해드려요^^

2층은 모든 브랜드 노트북 모니터 TV 수리를 할 수 있도록 꾸미고 있습니다.

아직도 아직도 멀었습니다만... 작업은 가능하다는거...

 

그리고 여기는.... 2층 컨테이너 옆에 있는 교육장입니다..

아직도 만들고 있는 중인데... 거의 혼자하다보니 작업이 더디다겁니다.

빨리 만들고 싶은데 말이죠.. 일도 해야하고 아이들도 돌봐야하고 정신이 없네요...

더디더라도 직접했다는게 어디인가요 ㅎㅎ 생각하면 뿌듯하답니다... 뿌듯~~~

그리고 요.... 테이블은 말이죠... 3m60짜리 방부목을 통으로 만든 피크닉 테이블인데요..

여름에 손님들 오시면 음료드시면서 기다리시라고 만들었습니다만... 우리 가족들이 고기파티하면서 많이 이용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지금까지... 강남역에서 공기 좋은 강원도 홍천으로 이사?이전? 한... 와일드핑거의 사무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음엔... 직접 만든.... " 아궁이 "

가마솥 2개 걸려있는 황토로 만든 아궁이를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만 말입니다 ㅎㅎ

다시 마음 다 잡고 블로그 열심히하겠습니다..

예전 이웃님들!!!

저 돌아왔어요... 좋아요와 댓글 좀 남겨주세요 ㅎㅎ

좋아요와 댓글은 사랑이라는데... 저도 사랑 받고 싶습니다^^

 

 

 

강원도 홍천군 영귀미면 월운로 274-40 컨테이너 2층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노트북, 컴퓨터, TV, 모니터 매입 및 판매 수리를 전문

강원도 홍천군 동면 월운로 274-40

010-3593-3911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늦은 밤엔 될 수 있으면 문자로 부탁드려요...

빠른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와일드핑거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
사업자 정보 표시
노트북수리센터 와일드핑거 | 양정환 | 강원도 홍천군 영귀미면 월운로 274-40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604-04-12999 | TEL : 010-3593-3911 | Mail : wildfinger0401@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1-강원홍천-0165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